PC전문 쇼핑몰 컴퓨존이 선정한 2012년의 그래픽카드 브랜드


▲ 이엠텍은 컴퓨존 그래픽카드 부문 베스트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국내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이 선정한 2012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 그래픽카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는 컴퓨존의 2012년 한 해 동안의 판매량과 매출액 자료를 토대로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치고 브레인박스 IT 전문 기자들의 추천을 더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지난 2월 26일 업체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용산 전자랜드에서 열린 기념행사에서 이엠텍아이엔씨는 NVIDIA 그래픽카드 부문과 AMD 그래픽카드 부문의 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엠텍아이엔씨 오병찬 홍보팀장은 "국내 컴퓨터 전문 쇼핑몰인 컴퓨존은 제품의 소비자 반응과 성패를 판가름할 수 있는 바로미터이며 그만큼 컴퓨존에서의 매출은 전체 매출에서도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수상은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컴퓨존과의 공고한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시장 확대의 발판으로 삼고 나아가 PC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역할과 소임을 다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자사 고유 브랜드인 XENON과 HV, 북미 브랜드인 EVGA까지 3개의 NVIDIA 그래픽카드 브랜드와 AMD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사파이어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