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서비스전문업체인 넷시큐어테크놀로지(대표 박동혁, www.netsecuretech.com)는 최근 보안관제서비스 포탈(www.securitycenter.co.kr)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
관제서비스 포탈은 온라인 보안관제서비스 프로세스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고객 및 관제운영 프로세스 편의성의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관제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들은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온라인 기반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자동화 하였으며, 보안에 관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웹 포탈의 성격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제사업본부 박천용 상무는 “전화나 메일로 진행되던 서비스 등의 업무를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으며, 자가 보안수준 체크 도구 지원, 조기예경보 정보, 보안 취약점 정보, 기술자료 제공 등의 각종 보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는다”며 "원스톱 보안관제서비스라는 개념 하에 국내외 보안관제서비스 모델을 모두 벤치마킹하여 개발을 진행한 만큼 국내 대표적인 보안관제서비스 모델이 될 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한편 넷시큐어는 금번 포털 서비스 개시에 맞춰 오는 16일까지 보안 관제 포털 서비스 브랜드 공모전을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한다.
<최은주 기자>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