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전시 및 체험공간 마련... 경품 지급 이벤트도 준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4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3)'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 프로페셔널 잉크젯 프린터 PIXMA PRO-1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프로페셔널 잉크젯 프린터 PIXMA PRO-1/10/100과 신제품 잉크젯 프린터 MG6370, MG3170, 미니 프로젝터 Rayo R10, 스마트폰 프린터 Storyshot S110, 신제품 대형 프린터 IPF6410, IPF8410 등 다양한 제품 전시를 비롯해 드림라보 5000 VS 인디고 비교 샘플 전시, PRO시리즈 세미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전문가용 프린터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PRO 시리즈 전 라인업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김정대 강사와 함께 '캐논 프린터와 함께 하는 프린팅 CMS' 세미나를 진행해 PRO시리즈 고객들에게 프린트 설정 방법과 품질 비교, 출력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P&I 포토북 페어의 후원사로, PRO시리즈를 전시해 고객체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PRO시리즈 외에도 일반유저와 하이 아마추어 타깃의 MG6370, MG3170을 전시해 Wi-Fi 모바일 프린팅 등을 시연하여 고품질은 물론 프린팅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체험공간을 마련하였다.


▲ 미니 프로젝터 Rayo R10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업체 코오롱과 공동으로 'Photo & Travel'이라는 컨셉트의 캠핑존을 마련해 캠핑장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프로젝터 Rayo R10과 스마트폰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스마트폰 프린터 스토리샷 S110 등 다양한 활용도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전시기간 동안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며, 대형프린터 신제품 IPF6410/8410 구입 고객에게는 iPAD 또는 분리형 노트북을, PRO 시리즈 제품 구매 시 전자사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드림라보 5000 VS 인디고 출력물 비교 전시회를 통해 드림라보 5000의 고품질 인쇄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본사 1층에 드림라보 5000을 전시해 리테일 포토 및 인쇄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유발시킬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캐논의 고품질 컬러 기술력을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고객을 위한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할 것"이라며 "미니 프로젝터, 스마트폰 프린터, 대형 프린터, 상업용 잉크젯 프린터 등 캐논의 다양한 라인업 소개는 물론 첨단 기술력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캐논 프린터의 모든 것을 보여줄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