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로세서와 하이엔드 그래픽 칩셋 적용으로 뛰어난 성능 제공


▲ MSI 게이밍 노트북 'GX60-HITMAN'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은 AMD 리치랜드 APU 프로세서와 7970M 그래픽 칩셋을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GX60-HITMAN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GX60-HITMAN은 AMD 쿼드코어 A10-5750M(2.5GHz, Max 3.5GHz) 프로세서와 내장형 VGA인 AMD 라데온 HD8650G가 병합되어 빠른 성능과 향상된 전력관리를 구현한다.

이전 모델인 트리니티 APU보다 기술이 집적화돼 비주얼 및 연산 능력을 높혔다. 또한 뛰어난 3D 성능 게이밍 퍼포먼스와 게임 가속화를 제공하고자 하이엔드 그래픽 칩셋 HD7970M GDDR5 2GB을 채택했다.

HDMI, VGA, 미니 디스플레이 포트 출력을 동시에 지원하는 AMD 아이피니티 기술을 접목해, 총 3대의 외부모니터를 동시에 출력하는 다중 디스플레이 기술로 확장된 3D 게임 구동, 영화감상과 문서작업을 한 화면에 동시 시청이 가능하다. 17.3형 1920x1080 Full HD급 해상도와 안티글래어 패널이 접목돼 현실적 화면을 표현한다.

버튼 하나로 노트북의 온도를 낮춰주는 '쿨러부스트'로 냉각 성능을 높였고 '킬러랜' 기능으로 지정된 게임의 패킷을 가장 우선적으로 처리해 주는 등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보강했다.

또한 트리플 스토리지 구조를 채택하여 기본 스토리지 베이 2개가 제공되며, 멀티부스트를 접목하여 SSD 또는 HDD를 추가적으로 장착, 최대 3개의 스토리지 베이를 탑재한다.

이밖에 높은 품질의 사운드 재생을 위하여 THX 트루 스튜디오 프로 시스템을 제공, 생생한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으며 오디오 단자 포트 도금처리로 헤드셋 음질을 중히 여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전도율을 한층 높혀 깊고 풍부한 음향을 제공한다.

유통사인 엔씨디지텍은 게이밍 노트북 MSI GX60-HITMAN 출시를 기념해 11월 0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실시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히트맨 앱솔루션 정품 게임 시리얼 쿠폰, 16GB 메모리 업그레이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출시가격은 109만 9천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