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컨퍼런싱 솔루션 업체인 웹엑스(www.webex.com)가 원격 접속이 가능한 웹엑스 서포트센터(WebEx Support Center)와 원격 컴퓨터 지원 관리를 지원하는 웹엑스 스마트텍(WebEx SMARTtech) 솔루션 한글판을 출시했다. 웹엑스 서포트 센터는 고객지원에 드는 출장비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동시에 콜센터와 헬프데스크 등에서 고객과 PC 화면을 공유하면서 실시간 즉각적인 문제해결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준다.
또한 웹엑스 스마트텍은 지원부서들이 추가 비용없이 원격 컴퓨터 네트워크 처리와 접속을 위한 지원 조직을 가능하게 한다. 한글판 출시와 관련해 아태지역 총괄 담당 토니 생 이사는 "뛰어난 보안과 완벽한 한글지원이 가능한 한글판 웹엑스 서포트 센터는 한국시장을 지원하는 기업과 IT 기업의 콜센터들로 점차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웹엑스 스마트텍 또한 전세계적으로 IT 지원조직을 위한 강력한 인에이블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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