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최근 시만텍 IP ATM 시큐리티를 출시했다. 시만텍 IP ATM 시큐리티는 아태지역의 은행 및 금융기관들이 IP 현금자동지급기(ATM)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금융기관들이 IP ATM을 안전하게 관리해 바이러스나 해킹 공격 같은 악성 위협으로 인한 위험을 완화해 고객들에게 안전한 뱅킹을 가능하도록 해준다. 시만텍 IP ATM 시큐리티는 안티바이러스, 방화벽, 침입탐지 기능이 모두 통합된 솔루션이다. 또한 네트워크에 영향을 주는 각종 위협이나 이러한 위협이 네트워크 상의 다른 컴퓨터로 전파되지 않도록 하는 엔드 포인트 보안을 지원한다.
시만텍은 IBM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아태지역 은행들에게 시만텍 IP ATM 시큐리티를 공급한다. IBM은 IP ATM을 설치하는 은행에서 시만텍 IP ATM 시큐리티 솔루션을 판해 및 통합하게 되며, 보안정책, 컴플라이언스 평가,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게 된다.
시만텍코리아 윤문석 사장은 "은행이나 금융업계의 시만텍 고객들은 이미 시만텍 솔루션을 사용해 정보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 및 기업체들을 보호하고 있다"며 "시만텍 IP ATM 시큐리티는 아태지역의 뱅킹 및 금융기관들이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안전한 금융거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기 위한 시만텍과 IBM 노력의 연장"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