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아이패스 블랙 ITB-100HD’ 판매


▲ 아이트로닉스‘아이패스 블랙 ITB-100HD’



차량용 블랙박스와 하이패스단말기 전문 제조업체인 아이트로닉스(대표 박호상)는 자사 '아이패스 블랙 ITB-100HD'가 중소기업유통센터 행복한 백화점 내 'HIT500 PLAZA'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HIT500 PLAZA'란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정책 매장으로, 이 매장에 '아이패스 블랙 ITB-100HD'가 입점함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지난 2012년 하반기 소비자시민모임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차량용 블랙박스 11개 제품을 선정하여 전자파 적합성 시험, 영상 카메라 성능, 가속도 시험, 고온 동작 등 품질 비교시험을 하였고 그 결과 '아이패스 블랙 ITB-100HD'가 품질 우수 제품으로 평가되어 스마트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스마트 제품 지원 사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우수한 품질을 보유한 중소기업 제품을 품질비교를 통해 제품 홍보 등 여러분야로 지원해주고 있는 제도이다.

한편, 아이트로닉스는 ETC 단말기 및 시스템 설계기술, 디지털 영상처리 기술, ASIC 설계기술, RF 설계 기술을 보유한 기술 선도형 기업으로 차량용3대 IT제품이라 불리는 하이패스 단말기, 내비게이션, 차량용 블랙박스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블랙박스 사업개시 이래 누적 판매고 20만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