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한해 가격할인 및 상품권 증정


▲ 파나소닉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한 달 간 ‘파나소닉 가정의 달 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한 달 간 '파나소닉 가정의 달 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5월 한 달 간 파나소닉코리아는 온 가족이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 중심으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실내 피트니스 승마기 '조바(모델명: EU7805)와 마사지 소파(모델명: EP-MS41) 등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스마트 모니터링 서비스 '안심파나'에 가입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3중날 전기면도기 'ES-SL41', 헤어스타일러 'EH-KA31' 등 이․미용 제품은 정가보다 최대 2만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피트니스 승마기 '조바(모델명: EU7805)는 승마의 동일한 자세와 움직임으로 허리 근육을 강화 시켜주며 상하, 좌우, 비틀기 등 신 8자형 동작으로 허리지방 연소를 도와 다이어트 효과를 낸다. '마사지소파(모델명: EP-MS41)'는 목부터 발바닥까지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고 근육통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전기면도기 'ES-SL41'는 30도 예각 나노 엣지 날이 3중으로 탑재되어 있어 절삭력이 좋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고도 역면도 또한 가능하다. 헤어스타일러 'EH-KA31'는 헤어 건조를 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시간 단축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팀 모리타 타카요시 팀장은 "파나소닉코리아 가정의 달 감사 페스티벌은 파나소닉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자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