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명동·강남스퀘어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


▲ 와콤 신티크 13HD



한국와콤 공식 총판 NPIX(대표 안상기)는 오는 12일까지 프리스비 명동점과 강남스퀘어점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와콤의 신제품 액정 태블릿 신티크(Cintiq) 13HD를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티크 13HD 판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프리스비 명동 및 강남스퀘어점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 체험존을 통해 신티크 13HD의 새로운 기능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노트북용 파우치인 커버텍 태블릿 커버가 증정된다.

신티크 13HD는 1920*1080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와이드 형태의 풀 HD LED 화면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실과 거의 흡사한 색상 퀄리티를 위해 1670만 가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고 향상된 무선 무건전지 프로 펜(Pro Pen)은 2048 압력레벨과 함께 민감하게 기울기를 감지해 정밀한 작업에 최적화 됐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디자인, 미술, 이미지 편집과 같은 창조적인 아티스트 및 그래픽 디자이너, 포토 그래퍼와 같은 전문가들을 위한 새로운 신티크 13HD는 몰입감과 매끄러운 작업 과정을 위해 사용자가 화면 위에 직접 작업함으로써 자연스러움을 느끼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해준다.

NPIX 관계자는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쉽게 활용 가능한 신티크 13HD는 전문가, 아마추어 창작활동 모두에 이상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프리스비 신티크 13HD 판매 행사가 국내 출시를 기다렸던 많은 유저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