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대표 김경진)가 중소 및 중견기업을 위한 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전국 로드쇼를 개최하는 등 중소 및 중견기업 시장 확대를 위한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지난 4월 ‘EMC 익스프레스’ 솔루션을 발표한 한국EMC는 중소/중견/성장기업 전용 ‘메이킹스토리지심플’ 사이트(www.makingstoragesimple.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
메이킹스토리지심플 사이트는 중소 및 중견기업의 IT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정보를 비롯한 무료 컨설팅, 교육 및 세미나,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EMC는 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9월 말까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설문이벤트’를 마련해 이를 바탕으로 고객 요건에 따른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체계적인 백업 프로세스를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EMC 백업 패키지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IT 환경에 따른 세분화된 맞춤 백업 패키지에 대한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백업 상담을 받거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MS SQL 서버와 익스체인지 서버 무상 점검 및 튜닝 서비스, 또는 EMC 백업 컨설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