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디지털 카메라 케이스 기즈몬 아이폰5, 4/4S에 최적화된 디자인 케이스 출시

일본에서 아이폰 악세서리로 유명한 기즈몬 브랜드가 국내 정식 런칭했다.

기즈몬은 일본에서 선풍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아이폰5 전용 케이스 GZMON iCA5를 한국에서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클래식 카메라 스타일로 사랑 받고 있는 ICA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일반 카메라와 같이 셔터 버튼으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케이스에는 없는 광학 파인더가 부착되어 있어 아날로그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특별한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케이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추가된 기능으로는 아이폰5을 지켜줄 수 있도록 보호용 시트와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가 전체적 구성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아이폰5의 흠집이 생기는 것을 방지 한다.

이와 함께 아이폰의 액정이 바닥과 닿지 않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디스플레이 화면도 안전하게 유지시켜준다.

기즈몬 iCA5와 함께 별도로 스트랩과 렌즈를 사용하면 더욱더 스타일리쉬한 구성이 가능하다.

스트랩은 가죽으로 되어 있어 좀더 편안함과 높은 그립감을 제공한다. 렌즈 또한 탈부착 가능하여 먼 거리의 사물이나 배경을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기즈몬에서는 한국 정식 런칭과 함께 브랜드를 확립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