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 (이하 넷앱, www-kr.netapp.com, 지사장 홍정화)는 올 하반기 스토리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E2H Take Out 리스 프로모션’을 올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E2H Take Out 리스 프로모션’은 현재 EMC의 시메트릭스, 클라릭스, Hitachi의 썬더, 라이트닝 및 HP의 에바 스토리지 등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기존 월간 유지보수 비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규 넷앱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교체해주어 현 유지 보수(MA) 지급 방식과 비슷한 리스 형태로 매월 결재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지 보수 기간이 만료되는 3년 차 사용자들은 기존 MA 비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새로운 넷앱 장비를 구입,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이 넷앱의 설명이다.
넷앱의 윈백 전략의 핵심은 가격적인 혜택 외에 뛰어난 가용성과 호환성에 있다고 밝혔다. 넷앱의 윈백 전략은 단일 아키텍쳐로서 이기종간의 호환이 가능하며 Data ONTAP 7G는 FlexVol과 RAID DP기술로 성능과 안정성이 뛰어난 점을 들 수 있다. 또한, FC와 SATA 디스크의 혼용이 가능해 업무용과 개발용 스토리지 디스크를 맞춤화할 수 있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넷앱은 이번 윈백 전략을 위한 ‘E2H Take Out 리스 프로모션’을 위해 총판 유지보수 전문 영업팀과 솔루션 영업팀을 통합한 새로운 TF팀을 구성, 기존 스토리지 유지 보수 계약이 만료되는 고객들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 신규 넷앱 제품을 할부로 구입할 수 있도록 영업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