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PC 등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구성 적합


▲ 이엠텍이 슬림 PC에서 쓸 수 있는 LP형 지포스 GTX 650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LP 규격의 슬림형 PC에도 장착할 수 있는 게이밍 그래픽카드 'HV 지포스 GTX 650 Low Profile Edition'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HV 지포스 GTX 650 Low Profile Edition'은 LP 규격과 호환되는 146mm의 짧은 길이로 대형 메이커 PC에서 판매하는 슬림형 PC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384개의 쿠다 프로세서와 1GB 용량의 고속 GDDR5 프레임버퍼 메모리로 WQXGA급 고해상 디스플레이 장치에서도 부드럽고 선명한 그래픽 표현이 가능하며, 64W의 낮은 최대 소비전력으로 400W급 파워서플라이로도 원활한 구동이 가능한 장점까지 가지고 있다.

특히 'HV 지포스 GTX 650 Low Profile Edition'은 딥 컬러와 7.1채널 하이 비트레이트 오디오, 3D 스테레오 스코픽이 지원되는 1.4a 규격 HDMI, 블루레이 3D는 물론 돌비 TrueHD와 DTSHD 마스터 오디오도 지원하므로 HTPC 등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구성에도 적합하다.

이엠텍은 'HV 지포스 GTX 650 Low Profile Edition' 그래픽카드 사용자 설명서와 패키지를 한글화하여 국내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하였으며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으로 품질을 보증한다.

이밖에도 MMO 액션 게임 '월드오브탱크'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12,500원 상당의 게임 골드 쿠폰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