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코리아(지사장 권원상 www.brocade.com/korea)는 최근 SAN 분석 및 최적화 프로그램인 SAN Health 3.0버전을 출시하고 파트너 및 SAN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SAN Health 3.0은 사용기능과 보안성 및 리포팅 기능을 강화했으며 △간결한 그래픽 사용자 환경 △SAN 구역 사이의 보안 쉘 프로토콜(SSH) 커뮤니케이션 △브로케이드 시큐어 패브릭 OS 등을 지원한다.
또한 회사의 고유한 브랜드와 하이퍼링크를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리포트와 다이어그램 생성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브로케이드의 SAN 패브릭 장비뿐만 아니라 맥데이터의 SAN 장비에 대한 분석도 가능해 맥데이터 사용자들도 스토리지 네트워크를 분석, 진단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SAN Health 리포트를 통해 복합 공유 스토리지 시스템의 완벽한 목록 및 상세한 스토리지 네트워크 다이어그램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잠재적 문제에 대한 사전 경고 △정확한 문서 △성능 그래프 △SAN 장비의 유지 및 다운타임 방지를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SAN Health 3.0은 웹사이트(www.brocade.com/sanhealth)나 브로케이드 파트너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