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후면 물론 측면까지 완벽 보호…커버 상단 투명창, 시간·메시지 등 상태확인 가능


▲ 슈피겐SGP가 전·후면 물론 측면까지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갤럭시S4용 ‘슬림아머 뷰’케이스를 출시했다.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빈틈없는 보호기능과 함께 기기 사용의 편리함까지 더한 갤럭시S4용 '슬림아머 뷰'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슬림아머 뷰는 기존에 선보인 이중 보호 구조의 '슬림아머'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상태 확인창이 달린 전면 하드커버를 더해 전·후면은 물론 측면까지 빈틈없이 기기를 보호해준다. 기기를 떨어뜨릴 경우 전면 하드커버가 분리되도록 제작해 1차적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케이스 내부에 적용된 거미줄 모양의 양각 패턴이 또 한 번 충격을 완화해줘 기기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전면 하드커버의 채용으로 사용의 편리함이 향상됐고,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면 커버를 닫아 본체에 고정할 수 있어 기존 플립커버에서 발생하던 커버 들뜸 및 움직임 등의 불편 사항을 해소했다. 덮개가 닫힌 상태에서 상단의 투명창을 통해 시간, 배터리, 신규 메시지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터치 및 전화 수신, 음악 재생 등의 기능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버를 열고 닫을 때마다 화면이 켜졌다 꺼지는 자동 온∙오프 기능과 외부 버튼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한 설계를 한 점도 돋보인다. 인피니티화이트와 스무드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4만5700원이다.

슈피겐SGP는 슬림아머 뷰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럭키투데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과 함께 '슬림아머 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1 할인 이벤트는 오는 7월 7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슬림아머 뷰는 스마트한 기능과 함께 완벽한 보호시스템으로 무장해 갤럭시S4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15% 할인과 1+1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갤럭시S4 이용자에게 놓쳐서는 안 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