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 전용 제품, 마라 호프만 시즌 컬렉션 중 최고 작품 엄선


▲ 인케이스가 미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 마라 호프만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아이폰 5 전용‘마라 호프만 스냅 케이스’ 6종을 국내에 출시했다.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미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 '마라 호프만'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아이폰 5 전용 '마라 호프만 스냅 케이스' 6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미 팝아트의 거장 '앤디워홀'을 비롯해 세계 유명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펼친 인케이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예술과 제품의 또 다른 조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호프만은 자신의 시즌 컬렉션 중 최고 작품을 엄선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세계 여행, 자연, 신화, 마술을 통해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과감한 그래픽을 케이스에 그대로 담아냈다.

이 제품은 독창적 디자인과 인케이스 특유의 내구성 높은 하드쉘 구조의 스냅 케이스로 제작해 외부의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아이폰 5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모든 기능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설계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마라 호프만은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로 이국적이고 과감한 프린트로 의류를 비롯해 액세서리와 수영복, 신발에 이르기까지 패션 아이템 전반에 걸쳐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창조하고 있다.

양준무 인케이스코리아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이 빠르게 진화하면서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 인식 수준이 높아졌다"며 "인케이스는 유명 작가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면서 수준 높은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마라 호프만 콜렉션의 아이폰5 전용 케이스 가격은 4만9000원이고, 총 6가지의 디자인이 한정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케이스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