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무협 MMORPG 웹게임 'PAL 온라인' 한국내 독점 퍼블리싱... 화려한 그래픽 및 스토리 전개가 강점


▲ NHN 조한욱 게임사업1부장(사진 왼쪽)과 드림스퀘어 Angel Mo(엔젤 모) 해외사업본부 부사장(사진 오른쪽)이 양 사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는 내용의 계약서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중국 상하이 드림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드림스퀘어, 대표 Anson Xu)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NHN은 드림스퀘어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3D 무협 MMORPG 웹게임 'PAL Online' 한국 내 독점퍼블리싱 권한을 획득했고 양 사는 한국 및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포괄적합의에 도달했다.

드림스퀘어는 2009년설립된 웹/소셜/모바일 게임 등 플랫폼 시장의 첨단 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회사다.

플래시, 유니티 3D, HTML5과 같은다양한 핵심개발 기술과 풍부한 퍼블리싱 경험을 가지고 있는 중국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PAL Online'은 PC게임으로는 드물게 100여명의 개발자들이 3년에 걸쳐 공을 들인 작품이다.

특히 'PALOnline'은 중국에서 유니티 3D로 제작된 최초의 웹게임으로 정교한 그래픽과 음영 효과, 경쾌한 타격감, 자연스러운화면이 특징이다.

드림스퀘어 AngelMo(엔젤 모) 해외사업본부 부사장은 "최근중국에서 2차 CBT(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이상"이라며 "'PAL Online'이 웹게임의 인식을 한 단계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글로벌 대작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