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 대상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인터넷디스크 6i 선보여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27일 부산 BEXCO에서 개막한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에 참가해 공공기관 및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인터넷디스크 6i'를 주력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디스크 6i는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가상 디스크 공간에서 자료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내부 임직원 또는 협력업체와 공유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클라우드 방식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인터넷디스크 6i가 구축된 환경에서는 사용자가 데스크톱 PC의 윈도우 탐색기를 통해 즉각적으로 서버에 저장된 파일을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접속해 언제, 어디서나 타 사용자와 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리자는 부서 및 업무 특성을 고려하여 관리 정책을 수립하고, 실시간으로 파일 유통 내역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자료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감독이 가능하다.

윤태덕 이스트소프트 영업 이사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은 국내 첫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 행사로서의 의미가 크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넷디스크 6i를 통해 이스트소프트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술력을 충분히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