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공학 디자인·HDD 가속기술·피크 시프트 등 경험 기회


▲ 도시바코리아가 최근 발표한 '새틀라이트' 노트북 3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도시바코리아는 최근 발표한 2013년형 ‘새틀라이트’ 노트북 S40t-A, P50t-A, C70-A 등 3종의 체험단을 오는 8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총 27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는 평소 노트북이나 IT기기 및 에너지 절약에 대한 관심이 많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발된 인원은 총 3기에 걸쳐 오는 10일부터 8월 중순까지 약 5주간 다양한 체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신제품은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감성공학 디자인을 접목했다. 이외에도 HDD 성능을 높이는 ‘HDD 가속기술’, 전력 분산 기술인 ‘피크 시프트’ 기능이 신규 적용돼 여름철 급증하는 전력수급 문제에도 공헌할 수 있는 친환경 기능이 다수 적용됐다.

김규진 도시바코리아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감성공학 디자인을 접목한 게 가장 큰 특징으로 단순한 스펙이나 수치 등의 정보만으로는 제품의 가치를 고객과 공감하기 쉽지 않다는 판단에 고객에게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