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멜론 땡큐 콘서트’ 예정, 로지텍 모바일 붐박스·헤드셋 등 대규모 선물 이벤트


▲ 멜론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멜론 땡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내달 15일까지 멜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멜론 땡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멜론은 음원징수규정 개정안에 따른 음원 가격 상승에도 변함없이 음악을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음원 소비로 국내 음원시장 발전에 기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9월 6~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멜론 땡큐 콘서트’는 '모여라 락 스피릿', '최정상 K-POP 스타' 등 두 가지 테마로 열린다. 인기 정상급 락, 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멜론 고객들과 함께 여름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늦여름 락 마니아들과 함께하는 ‘모여라 락 스피릿’ 공연은 자유롭고 열정적인 20~30대의 뜨거운 젊음을 마음껏 표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정상 K-POP 스타’ 공연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한류 스타들의 히트곡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한 자리에서 즐기며 토요일 밤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멜론 유료 고객이라면 누구나 멜론 웹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희망하는 공연을 선택하고 ‘콘서트 티켓 응모하기’를 클릭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만여명을 콘서트에 초대하고, 6개월 이상 멜론을 이용한 장기 고객에게 무대와 가까운 특별한 VIP Zone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은 이밖에도 두 가지 경품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 전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기타, 로지텍 모바일 붐박스, 헤드셋,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대규모로 진행된다. 지난해 말까지 가입한 유료고객 중 즉석 당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던킨도너츠 6팩, 버커킹 와퍼세트, 크리스피 2인세트,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콤보 등을 제공한다.

모든 멜론 땡큐 프로젝트 이벤트는 중복응모가 가능하고, 당첨자는 8월 19일 멜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희원 멜론 마케팅팀 팀장은 “멜론 땡큐 콘서트는 음원징수규정 개정안에 따라 인상된 가격에도 음악에 무한한 애정과 지지를 보내준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돼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아티스트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직접참여 가능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