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기술 최적화(BTO : Business Technology Optimization) 전문업체인 머큐리인터액티브(www.mercury.com, 이하 머큐리)는 최근 BTO 통합 솔루션 스위트인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Mercury BTO Enterprise)’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스위트’는 IT운영자가 IT솔루션에 대한 통제력 및 가시성을 확보함으로써 IT로부터 예측가능하고 일관된 비즈니스 결과물을 창출해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한다.
특히 통합되고 자동화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스위트’는 IT 거버넌스, 애플리케이션 구축, 애플리케이션 관리 등 주요 기능을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포트폴리오 관리자, 품질 및 성능 관리자 등 IT팀원 간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고객들은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IT에 대한 요구에서 생산까지 전 과정에 걸쳐 발생하는 애플리케이션 변경을 통제하기 위한 라이프사이클 접근법을 수립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서 생산에 이르는 과정까지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머큐리는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IT와 비즈니스의 전략적인 관계를 수립하고 수행할 수 있는 근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됨으로써 BTO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는 애플리케이션 체인지 및 퍼포먼스 라이프사이클뿐만 아니라, 머큐리 IT거버넌스 센터, 머큐리 퀄리티 센터,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 등을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머큐리는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의 시장 확대를 위해 베스트 프랙티스 및 관리 서비스 등을 추가적으로 발표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