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까지 행사기간 내 구매 시 여름놀이용품 지급


▲ 위텍 인스트루먼트가 29형 모니터 2종의 할일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위텍 인스트루먼트(대표 명숙포)는 29형 모니터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끝판왕’과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강화유리’를 최대 10만원 인하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끝판왕’과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강화유리’ 모델은 10일부터 한달간 각각 38만원, 40만원에 판매된다. 이들 제품은 최근 출시되는 게임, 동영상 컨텐츠에 맞춰 모니터를 업그레이드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PC방 등 공공장소에서 29형 모니터를 사용하고자 하는 업주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와이드 모니터 비율인 16대9에서 한 단계 진보한 21대9를 완벽하게 재현하고, 블랙바를 없애 영화, 동영상 감상 시 몰입도를 높였다. 원터치로 조절되는 화면비율 조절 기능은 21대9, 16대9, 4대3을 쉽게 넘나들 수 있게 있고, 최신 IPS패널인 AH-IPS LED패널을 달아 실제에 가까운 색상을 볼 수 있다. LED방식을 채택해 대기전력 0.3W로 전력 소모량도 줄였고 5㎳의 반응속도로 빠른 화면 전환에도 잔상이 남지 않는다.

위텍은 행사기간에 제품을 구매해 구매후기를 남긴 소비자들에게 여름놀이용품인 ‘싸이클론 블러스터’를 추가로 지급한다. 제품 구매 시 영수증, 시리얼번호와 함께 구매후기 링크를 담당자에게 메일로 전달하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