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화이트·핑크·민트 등 4가지 색상 도입,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컴아트씨앤씨가 미니 PC케이스 '스냅 미니 S401'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컴아트씨앤씨(대표 박준)는 미니 PC케이스 ‘스냅 미니 S401’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냅 미니 S401은 시크 블랙, 이모셔널 화이트, 러블리 핑크, 리프레싱 민트 등 총 4가지 색상을 도입하면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만족감을 크게 높였다.
 
스냅 미니 S401은 공간 활용에 이점을 보이는 미니 PC케이스로 폭 170㎜, 높이 400㎜, 깊이 435㎜로 슬림함과 내부 공간 활용성을 모두 확보했다. 또 케이스 상단에 전원, 리셋 버튼과 함께 USB 2.0, USB 3.0 확장 단자를 기본으로 적용했고, 스마트폰이나 크기가 작은 소형 디바이스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상단에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보드는 Micro-ATX 규격과 호환되고 일반 ATX 규격의 전원공급장치를 장착할 수 있다. 측면 개폐방식을 쓰고 5.25형 베이 2개와 6개의 3.5형 베이 장착 공간을 확보했다. 3.5형 베이에는 멀티 가이드를 이용해 최근 PC 시장 트렌드인 2.5형 SSD를 장착할 수 있다. 미니 케이스의 불만 중 하나인 내부 공간도 최대한 확보해 그래픽카드 장착 호환성을 유지시켰다.
 
후면에는 80㎜ 냉각팬을 달아 내부의 열을 외부로 배출하고 측면에 위치한 통풍구에는 120㎜ 냉각팬을 장착할 수 있는 나사홀과 확장카드 통풍구가 위치하고 있어 소비자 취향에 따라 추가로 냉각팬을 장착할 수 있다. 아울러 오리지널 아연도금강판을 적용해 기존 동급 제품보다 내구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