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무료 체험자 선정 및 10만원 상당 제품 구매 할인권 증정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소형 DMB 빔 프로젝터 '레이요'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소형 DMB 빔 프로젝터 ‘Rayo(레이요)’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터치&트라이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이요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자를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터치&트라이 무료 체험자를 선정하며, 선정된 이들에게 ‘엔젤리너스 1인 세트(아메리카노&오리지날번)’와 10만원 상당의 ‘레이요 구매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체험 후 리얼후기란에 리뷰를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후기 당첨자에는 코베아 캠핑텐트를, 굿 후기 당첨자에는 10만 원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레이요 신제품도 체험해 보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라며 “‘터치&트라이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형 DMB 빔 프로젝터 레이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는 가로 116mm, 세로 126mm, 높이 40mm, 무게 326g의 초경량 슬림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가방 속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에 픽셀(PICSEL)사의 문서 뷰어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다.

 

또한 내장 메모리가 탑재되어 프로젝터 한 대로 자료를 저장하고 열람할 수 있어 비즈니스용 프로젝터로 적합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