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 가능한 이어컵 및 소음 제거 마이크 탑재


▲ 로지텍 코리아가 게이밍 헤드셋 'G430(왼쪽)'과 ‘G230’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서라운드·스테레오 사운드로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게이밍 헤드셋 'G430'과 ‘G23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G430은 7개의 개별 채널 오디오 데이터와 저음역 효과 채널을 제공하는 돌비 7.1 사운드를 적용했다. 게임 중 발자국 소리부터 사이렌 소리까지 눈에 보이지 않는 적을 소리로 먼저 감지할 수 있도록 360도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이 헤드셋의 이어컵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게임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쉽게 분리해 물로 세척할 수 있다. 소음 차단 마이크는 게이머의 목소리만 들릴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로지텍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G230은 40㎜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FPS, MMO, 어드벤처 등 게임을 시작부터 끝까지 게임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G430과 마찬가지로 G230 역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장시간 게임으로 열과 땀이 나는 게이머들을 위해 스포츠 퍼포먼스의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세척 가능한 이어컵이 장착됐다. 또 접을 수 있는 폴딩 마이크는 주위 소음을 제거해 게이머의 목소리에만 초점을 맞춰주고, 케이블에 달린 인라인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손쉽게 볼륨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를 할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게이밍 헤드셋은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이라며 “스포츠 퍼포먼스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게임 중에도 열기를 차단해주는 이 헤드셋을 통해 게이머들은 실감나는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