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업무 최적화, 최신 3세대 인텔코어 i5-3337U 프로세서 탑재


▲ 멀티미디어용 프리미엄 노트북 '델 인스피론 15'


[아이티데일리] 쓰리에스시스템은 멀티미디어를 위한 프리미엄 노트북 ‘델 인스피론 15’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델 인스피론 15는 최신 3세대 인텔코어 i5-3337U 프로세서를 탑재해 낮은 전력 소모 대비 빠른 부팅과 반응속도로 이동이 많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멀티미디어 업무가 가능하다.
 
또 4㎇의 1 DIMM DDR3 1600㎒ 메모리를 채택해 메모리 엑세스 딜레이를 줄이고 대역폭을 향상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배 빠른 성능을 보여준다. 또 고용량 멀티미디어 파일을 실행하고 편집하는데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멀티미디어를 위한 노트북인 만큼 AMD Radeon HD 7670M DDR3 1㎇ 그래픽카드를 탑재했고, 500㎇ 하드 드라이브를 기본으로 제공해 많은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을 저장할 수 있다. 아울러 MaxxAudio 4 프로세싱을 지원하는 두 개의 스피커는 웹 채팅 및 영화 감상 시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인스피론 15는 뛰어난 성능은 물론 슬림한 디자인까지 갖췄다. ODD 탑재에도 두께가 2.54㎝로 슬림하고 질감이 살아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련된 블랙 색상과 음각 무늬 표면은 얼룩에 강하고 모서리가 둥근 곡선으로 디자인돼 가방에 매끄럽게 수납할 수 있다.
 
이외에도 4개의 USB 포트와 멀티카드 리더기를 탑재해 어떤 업무도 제약 없이 수행할 수 있고 HDMI 지원, 블루투스 4.0 탑재 등 사용자의 편리함도 고려했다.
 
인스피론 15 모델에는 고객과실로 인한 손상까지 보장해주는 델 불안 ZERO 서비스 1년이 기본으로 포함돼 있어 실수로 제품을 떨어뜨린 경우, 전력공급 불량으로 회로가 손상된 경우, 극한의 온도로 인해 LCD가 손상된 경우, 제품에 액체를 쏟아 기능이 손상된 경우에도 무료로 A/S를 받을 수 있다.
 
쓰리에스시스템은 8월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