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갤럭시 S4, 타블릿 PC 등 최신형 스마트 기기 모두 지원


▲ 안랩팝
[아이티데일리]정보보호기업인 안랩이 휴대용기기 보조 배터리를 출시했다.  

안랩(대표 김홍선)은 휴대용기기 보조 배터리인 ‘안랩팝(AhnLab PoB: AhnLab Potable Battery)’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안랩팝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용기기를 연결한 후 전원 버튼만 누르면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보조 배터리이다.

아이폰5, 갤럭시 S4 등 최신용 휴대폰은 물론 갤럭시탭, 아이패드와 같은 타블릿 PC, MP3, 휴대용 게임기, 카메라, 캠코더까지 다양한 휴대용기기가 지원이 된다.  

때문에 안랩팝은 장시간 외출이나 외부에서 사용량이 많아진 사용자들이 언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캠핑이나 등산 등 전력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은 2600mAh(밀리암페어)로 스마트폰 고용량 배터리와 비슷한 수준으로 스마트폰(아이폰 4S 기준), PSP, 휴대용 기기의 경우 약 1회 충전이 가능하다.  

안랩팝은 가로 7.5㎝, 세로 3.3㎝, 두께 2.5㎝, 무게 73g으로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연결된 휴대 기기를 자체적으로 과충전, 과부하 방지, 과방전, 쇼트 현상(전기 누전)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마이컴 엔진을 탑재해 폭발 위험으로부터 안정성을 높였으며, 삼성 SDI의 리튬이온 배터리 셀을 사용하여 동시에 효율성도 높였다.  

안랩팝은 블루,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5핀 마이크로USB 케이블이 들어 있다.

안랩팝은 안랩몰(shop..ahnlab.com)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안랩은 악성코드 침투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치료까지 가능한 V3 알람 마우스, PC주치의 컴퓨터, V3 외장하드 등 하드웨어 제품에 자사 소프트웨어를 탑재되는 방식의 컨버전스형 제품을 출시 했다.  

안랩 커머스사업팀 민성희 팀장은 “안랩은 향후에도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안전과 보안을 컨셉으로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부가가치 상품을 발굴해 출시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