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제품별 베타 테스트, 기술제안, SNS 통한 모니터링 업무 맡아 1년간 활동

[아이티데일리]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는 제품 모니터링 강화 및 제품별 베타테스터 확보를 통한 제품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컴 마스터’ 4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컴 마스터는 체계적인 고객 제안 및 아이디어를 접수받기 위한 IT전문가 모임이다.

선발된 한컴 마스터 회원은 한컴 제품별 베타 테스트, 기술제안 및 SNS 활동 등의 모니터링 업무를 맡아 2014년 8월 말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한컴 마스터 4기는 오피스를 비롯한 모바일 오피스와, 이지포토 등 한컴의 전 제품군에 대한 온·오프라인 제품 모니터링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한컴 마스터에게는 한컴의 최신 제품이 증정되며, 제품 출시 전 신제품을 미리 제공받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년간 공식 한컴 마스터로 활동하며 부여받는 미션별 우수 활동 사항에 따라 별도의 포상도 수여될 예정이다.

한컴 마스터 모집 대상은 제품별 고급 사용자 및 전문 기고자, 커뮤니티 운영자, IT전문가 등이며, 한컴 마스터 홈페이지(http://master.hancom.com)의 지원서 등록창을 통해 8월 1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9월 4일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컴 마스터는 3기에 걸쳐 학생, 변리사,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IT 전문가들이 활동해왔으며, ‘한컴오피스’ 등 실제 제품개발에 의견을 반영하는 등의 성과를 거둔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