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공모로 선정된 시나리오를 정우성·유지태 감독이 각색, 연출


▲ 지난 19일 코엑스 갤럭시 존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S4와 함께하는 한 여름 밤의 시네마 토크’가 개최됐다.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19일 삼성동 코엑스몰 내 갤럭시존에서 소비자들을 초청해 ‘갤럭시 S4와 함께 하는 한 여름 밤의 시네마 토크’를 개최했다.
 
‘갤럭시 S4와 함께 하는 한 여름 밤의 시네마 토크’는 지난 5월 공개된 브랜드 필름 ‘나와 S4 이야기’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들의 시나리오를 정우성, 유지태 감독이 각색해 2편의 브랜드 필름으로 제작했다.
 
‘꿈의 시작(정우성 감독)’, ‘순간의 이끌림(유지태 감독)’ 2편의 작품 속에서 ‘갤럭시 S4’는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게 해주며 새로운 만남을 이어 주는 매개체로 등장한다.
 
답답한 현실에 지쳐 가는 주인공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 포토’로 잊고 있던 어린 시절 꿈을 다시 떠올리고(꿈의 시작), ‘사운드 앤 샷’으로 여행의 순간을 기록하며, ‘S트랜스레이터’로 외국인 친구와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간다.(순간의 이끌림)
 
브랜드 필름 시사와 함께 감독과 출연진, 그리고 공모에 당선된 소비자가 무대에 등장해 제작 이야기를 나누고, 영화에서 선보인 ‘갤럭시 S4’의 주요 기능을 활용해 사진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사회가 끝난 후 정우성, 유지태 감독과 주연배우 최진혁, 박새별은 관객들에 대한 감사인사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크리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 ‘갤럭시 S4와 함께 하는 한 여름 밤의 시네마 토크’는 소비자의 사연과 참여가 더해져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혁신 기능과 연계된 소비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