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어쏘시에이트는 오늘 전사적 메시지 관리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 제공업체인 아이루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CA는 이번 인수로 자사의 브라이트스토어 솔루션 제품군에 포괄적 크로스 플랫폼 이메일 보안, 아카이빙, 스토리지 관리 및 데이터 보호 기능 등을 추가하여 지능형 스토리지 관리 분야에서 리더십을 확장할 수 있게 된다.
아이루민의 아센토(Assentor) 제품 라인은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로터스 도미노, 그리고 노벨 그룹와이스와 같은 대표적 플랫폼에서 포괄적인 전사적 메시지 관리와 이메일, 문자메시지 및 여타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아카이빙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루민의 아센토 솔루션은 고객이 기록 관리, 발견, 소송지원, 컴플라이언스 및 감시를 포함하는 메시지 관리 목표를 비용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CA 브라이트스토어 사업부의 부사장 겸 총괄이사인 크리스 브로더릭은 "CA는 아이루민의 이메일 관리 기술을 통해 브라이트스토어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사에 보다 완전하고 효율적인 전사적 데이터 자산 관리 및 보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A는 자사의 새로운 이메일 메시징 솔루션을 브라이트스토어 데이터 가용성 솔루션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과 함께 11월 13일에서 1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CA 월드 2005에서 시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