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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V 프로텍션’ 이용고객 92% ‘만족’삭제·잠금 서비스 가장 유용한 기능으로 꼽아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분실폰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정보보호 서비스 ‘V 프로텍션’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를 실시한 결과 서비스 만족도 등에 있어 92%가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베가 No.6’와 ‘베가 아이언’을 사용하는 고객 중 단말기를 통해 V 프로텍션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8741명을 대상으로 MMS를 통해 진행됐고, 총 1649명이 설문에 응답했다.

조사결과 V 프로텍션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약 37%가 실제로 V프로텍션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이용한 서비스는 ▲잠금 서비스(43%) ▲삭제·잠금 서비스(28%) ▲해제서비스(20%) ▲삭제 서비스(10%) 순이었다. 또 가장 유용했던 기능으로는 삭제·잠금 서비스(48%)와 잠금 서비스(42%)를 꼽았다.

V 프로텍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90%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분실 시 V프로텍션을 통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좋았다는 의견을, 아직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들은 V 프로텍션 서비스를 신청한 것만으로도 안심이 된다는 의견이 다수를 이뤘다.

V 프로텍션 서비스가 개인정보 보호에 기여하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도 응답자의 93%가 긍정적으로 답변했다. 향후 개선되길 바라는 사항으로는 분실폰의 위치추적 및 이동경로 파악 기능, 도난 시 알람 기능 등이 있었다.

이응준 팬택 상품기획실장 상무는 “V 프로텍션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위치추적 등의 기능을 추가해 V 프로텍션 서비스를 고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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