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 2시간 대여 및 즉석 포켓포토 인화 서비스 실시

[아이티데일리]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오는 9월 7일까지 서울 강남 가로수길 내 위치한 LG G2 스토어에서 LG G2를 매일 한 대씩 선물하는 ‘G2 체업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G2 스토어와 유니온 30 매장에서 매일 개최되는 G2 체험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G2 체험앱을 다운받고 이를 친구에게 추천하는 고객 중 하루 한 명씩을 선정 LG G2 한 대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추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코코브루니 음료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응모는 매일 오후 6시 30분까지 LG G2 스토어를 방문해 접수 가능하고, 7시에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며 현장에 설치된 G2 빅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담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LG G2 스토어 방문객들 중 제품을 써보고 싶은 고객들은 2시간 동안 LG G2를 대여해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분증 확인 및 간단한 서류 작성 후 대여할 수 고, 반납 시에는 LG포켓포토를 활용해 체험 시간 동안 자신이 찍은 사진들을 현장에서 무료로 즉석 인화해준다.

마창민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상무는 “LG G2가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충분한 시간동안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봄으로써,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에 담긴 진정한 혁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