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대표 김경진)가 11월 1일(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올해로 3회째인 ‘EMC 포럼 2005’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ILM 가속화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Driving Your Business Innovation-Accelerating ILM)’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ILM(정보수명주기관리)을 기반으로 하는 효과적인 IT 전략 구현과 이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국내외의 고객사례 소개를 통해 성공적인 ILM 구축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포럼에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한국EMC의 포럼 행사를 위해 방한한 조 투치(Joe Tucci) EMC 사장을 비롯해, 벅 지(Buck Gee) 시스코 데이터 센터 및 스위칭 기술 그룹의 비즈니스 운영 담당 부사장 등이 방한할 예정이다.

한국EMC 김경진 사장은 “이번 포럼에는 35개의 세션 외에도 중소, 중견, 성장 기업과 EMC 다큐멘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컨퍼런스를 함께 진행해 최신 기술동향과 구축사례를 소개할 것”이라며 “‘EMC 리플리케이션 매니저’, ‘단츠 레트로스펙트’, ‘VM웨어 ACE’ 등 EMC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생생한 IT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스코, 맥데이터, 브로케이드, 델 등 다수의 IT 업체들도 포럼에 참가해 최신 IT 기술 동향 및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희망자는 포럼 공식 홈페이지(www.emcforum.co.kr)에서 온라인 등록을 하면 참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