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대표 박계현 www.lgnsys.com)가 시스템 관리 솔루션(SMS)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LG엔시스는 이를 위해 최근 SMS 솔루션인 '세이프매니저 XP'를 출시했다.

세이프매니저 XP는 이기종 및 분산 환경의 서버, 네트워크, DB, URL 등을 일관된 관리정책에 따라 통합적으로 운영,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LG엔시스는 이미 2003년부터 세이프매니저를 여러 고객사에 공급해왔다. 이번 발표된 세이프매니저 XP는 기존 솔루션보다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세이프매니저 XP는 사용의 편의성 뿐만 아니라 주요 핵심 모듈만 선별, 패키징해준다. 아울러 단일 사이트로 1,000대 이상의 시스템 운영에 적용되어 시스템의 안정성, 데이터 신뢰성을 검증받았다. LG엔시스는 향후 세이프매니저 XP의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1,000여곳이 넘는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세이프매니저 XP 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11중에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LG엔시스는 세이프매니저 XP를 앞으로 ITSM(IT Service Management)을 위한 기본 솔루션으로 확대, IT 관리 분야의 주요 솔루션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