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규 가입 고객, 최신 영화 VOD 무료 쿠폰 및 할인 혜택 제공


▲ LGU+는 U+tv G 출시 1주년을 맞아 1천편의 무료 영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는 U+tv G 출시 1주년을 맞아 무료 영화 콘텐츠를 1천편을 제공하고, ‘U+tv G 출시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U+tv G는 국내·외 최신 흥행 영화를 비롯한 해외 영화제 수상작 등 무료 영화를 볼 수 있는 ‘대한민국 No.1 무료 영화’ 카테고리를 통해 ‘역대 흥행 한국영화’, ‘100만 이상 관객 동원작’ 등 테마별로 볼 수 있는 영화 1천편을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U+tv G 출시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 11월 한달 동안 U+tv G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영화 VOD 1편 무료 및 30% 할인 쿠폰, ‘U+tv G 14’ 요금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IPTV 사업담당 최순종 상무는 "고객의  요구에 충족하기 위해서 U+tv G가 제공하는 채널 및 콘텐츠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요금제와 서비스를 지속해서 출시해 세계 최고의 스마트 IPTV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