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유일하게’ 매주 월, 목 연재


▲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즌2가 14일 시작됐다.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14일부터 Hun 작가의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즌2 연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동명의 영화로 제작돼 690만 관객을 불러 모은 웹툰이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Hun 작가는 동명 영화 관객이 500만이 넘으면 시즌2를 연재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이번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즌2 연재를 통해 Hun 작가는 공약을 지키게 됐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즌2의 제목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유일하게’로 결정됐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유일하게’는 14일부터 다음 만화속세상과 다음 웹툰 앱을 통해 매주 월, 목요일에 연재된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유일하게’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등장했던 주인공들이 아닌 새로운 캐릭터 주축을 이루어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과거 시점 이야기가 전개된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주인공들과의 연결점도 배치될 예정이라고 다음은 덧붙였다.

한편, 다음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유일하게’ 외에도 11월에 새롭게 시작될 웹툰 라인업을 공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 만화속세상은 11월 조경규 작가의 ‘오무라이스 잼잼3’, 윤필 작가의 ‘일진의 크기’, 마루 작가의 ‘나의 빛나는 세계’, 송경화 작가의 ‘허브’ 등 총 16개의 신작을 공개할 계획이다. 다음 만화속세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신작 웹툰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웹툰 단행본 세트(10명), 데스크노트/텀블러 세트(2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