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커버 스타일 디자인·스마트한 기능 탑재, 노트북과 같은 사용자 경험 제공


▲ 벨킨 QODE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북 커버 스타일의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성을 갖춘 아이패드 에어 전용 키보드 케이스 ‘QODE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벨킨 QODE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아이패드 에어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의 새로운 브랜드명인 ‘QODE’로 첫 선보이는 프리미엄 키보드 케이스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 에어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키보드로 기기의 스마트한 활용을 돕는 다양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췄다.

외부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 직장인이나 강의 노트가 필수인 대학생 등 문서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 슬림하고 가벼워 사용자들에게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부드럽고 퀄리티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 에어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 벨킨 고유의 트루타입 키보드를 탑재해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키 간격이 넓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콘텐츠 감상 시 텍스트 편집, 영상 및 음악 제어, 볼륨 조절 등 아이패드 에어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 변형이 가능해 최적의 각도에서 영화, 음악, e-book 등 콘텐츠를 감상하고 문서를 입력할 수 있고, 타이핑을 하지 않거나 이동 중일 때는 키보드를 간편하게 뒤로 접어 아이패드 에어를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0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벨킨 QODE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는 블랙, 핑크, 레드, 블루 컬러로도 출시돼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벨킨 QODE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에 이어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프리미엄 키보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