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론칭 기념 적립금 2,000원 지급/심야배달 시 2,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 푸드플라이가 안드로이드 앱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음식 배달 전문 서비스 기업 푸드플라이(대표 임은선)가 전화/PC/모바일 웹을 통해 제공하던 서비스를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게 전달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앱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푸드플라이는 배달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않은 동네 음식점, 프랜차이즈 음식점의 음식을 온라인으로 주문 받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음식점이 푸드플라이의 가맹점이 아니더라도 배달을 수행하는,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춘 배달 서비스가 특징이다.

또한 푸드플라이는 최근 맛집 전문 파워 블로거와 제휴, 푸드플라이 이용 후기 뿐 아니라 음식점 리뷰까지 제공하는 등 서비스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플라이는 이번 안드로이드 앱 론칭을 기념, 앱 설치 후 로그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강남 빌딩에 무료 배달투어 이벤트, 밤에 오픈하는 심야식당을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용할 경우 배달비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임은선 푸드플라이 대표는 “같은 음식이 나와도 최종 음식의 퀄리티는 배송에 따라 차이가 크다“며 “음식의 퀄리티까지 책임지는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푸드플라이의 차별점”이라 말했다. 자체 라이더 및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는 푸드플라이는 앞으로도 체계적 시스템으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시킬 계획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