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된 60명 중 우수자 추첨 통해 겨울방학 지원비와 갤럭시 S4 줌 등 제공


▲ LG유플러스가 ‘U+갤럭시S4 줌’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 U+줌포터즈’ 체험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 ‘U+갤럭시S4 줌(Zoom)’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 U+줌포터즈’ 체험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 아이 U+줌포터즈’ 체험단은 LG유플러스 LTE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되며, 체험단 신청이유과 주로 활동하는 SNS 채널 및 카페 주소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이들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약 3주간 매주 20명씩 자녀와 함께 U+갤럭시S4 줌을 사용해 본 후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체험 후기를 개인 SNS채널 및 카페에 작성하면 되며, 내부 심사와 지인 추천수 등 종합 평가를 통해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다.

LG유플러스는 우수 체험단 중 1등(1명)에게는 겨울방학 지원비 100만원과 갤럭시S4 줌을, 2등(2명)에게는 겨울방학 지원비 50만원과 갤럭시 S4 줌을 제공한다. 또 우수상(17명)에게는 갤럭시S4 줌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체험단 모집 소식을 SNS로 소문 내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LG에어워셔(1명), 닥터드레스튜디오 헤드폰(3명) 및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제공하는 ‘U+줌포터즈’ 수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