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CF 소문내고 파티가자’ 이벤트 12월 12일까지 진행


▲ '멜론 CF 소문내고 파티가자' 이벤트 페이지


[아이티데일리]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자사의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의 TV CF 방영을 기념해 ‘멜론 힙합파티’를 개최, 내달 12일까지 '멜론 CF 소문내고 파티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멜론 TV CF를 페이스북, 트위터에 소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멜론 힙합파티 초대권(1인 2매)’를, 400명에게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18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개최되는 멜론 힙합파티에서는 자선 경매, 힙합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선 경매에서는 멜론 TV CF에서 배우 성준, 고아성이 직접 사용한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도킹 스피커, 헤드폰, 스케이트보드, 기타 등이 소개된다. 멜론은 경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라 밝혔다.

힙합 공연에는 다이나믹 듀오, 버벌진트, San E가 참여한다. 공연 후에는 DJ.DOC 이하늘의 DJ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멜론은 배우 성준, 고아성을 모델로 한 멜론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멜론사업부 이제욱 본부장은 “멜론 고객들이 음악을 즐기면서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