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쇼핑 과정에 직접 참여, 평가


▲ 위메프가 3일부터 10일까지 미스터리 쇼퍼 2기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3일부터 미스터리 쇼퍼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위메프는 지난 11월 4일부터 28일까지 고객 100명을 선발해 고객이 쇼핑 과정에 직접 참여, 평가하도록 하는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시행했다. 선발된 고객에게는 쇼핑지원금 10만 포인트가 증정됐다. 당시 2,8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지원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다고 위메프는 말했다.

미스터리 쇼퍼 2기는 1기와 마찬가지로 제품 구매, 도착, 배송지연 여부, 환불 및 교환 여부, 제품 품질,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게 된다.

지원기간은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며, 활동기간은 16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다.

위메프 관계자는 미스터리 쇼퍼 1기 활동 결과에 대해 “고객들이 주문한 상품의 86%가 배송예정일에 정확히 도착하거나 빠르게 도착했다”면서 “14%의 상품들까지 제 날짜에 도착할 수 있도록 물류센터를 개선, 확충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아울러 “지속적인 가격 모니터링으로 위메프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이 최저가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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