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는 오는 22일과 25일에 각각 대학산업과 금융산업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SAP 코리아는 22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하는 세미나를 통해 대학 산업 동향 및 SAP대학산업 특화 솔루션 소개와 더불어 SAP솔루션을 기 도입한 각 대학별 성공 사례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25일 힐튼호텔에서 개최하는 금융산업의 경영관리 고도화를 위한 세미나에서는 SAP패키지 관련 최신의 정보 및 동향, 그리고 그 동안 금융산업 분야에서 축적된 SAP 파트너사들의 경험 및 노하우 등을 공유할 수 있다.

특히 대학 산업 세미나에서는 덕성여자대학교와 숙명여자 대학교의 사례 소개 및 연세대학교의 정보기술 고도화를 위한 중장기 로드맵 소개 등 SAP ERP를 기 구축한 대학 관계자가 직접 발표하는 세션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한국 IBM이 준비한 ‘대학산업을 위한 IBM DB2 특별 제안 순서’가 이어지는 등 SAP 솔루션 구축을 고민하는 많은 국내 대학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금융 산업 세미나에서는 SAP코리아 박성렬 본부장이 ‘패키지 접근 방식의 기대 효과’에 대해 발표하는 한편, 삼일 PwC 유태준 이사가 ‘금융산업을 위한 경영관리 솔루션 패키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세션에는 ‘생산성과 효율성 제고를 위한 SAP패키지 구현 방안’ 및 ‘혁신과 성장을 위한 SAP패키지 업그레이드 방안’에 대한 발표 세션이 이어질 계획이다. <최은주 기자>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