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대학별 전형 등 다양한 대입관련 정보 취득...개인별 점수에 대한 입시 전문가 맞춤형 상담도 진행



[아이티데일리]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네이버 지식iN을 통해 복잡한 대학별 전형, 본인 점수대에 맞는 대학 문의 등 대학입시 관련된 수험생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개인별 점수대에 맞는 대학, 학과 문의 등 전문가의 답변을 요하는 질문에 대해 메가스터디, 이투스교육, 대성마이맥, 종로학평 등 대학 입시전문 지식파트너들의 정확하고, 자세한 답변 결과를 제공한다.

이번 지식iN 이벤트를 통해 시간적, 경제적 이유로 전문적인 상담을 받기 어려운 상황의 수험생, 학부모들도 쉽고, 편리하게 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네이버 지식iN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대학별 전형, 본인 점수로 갈 수 있는 대학 등 대입 관련 질문을 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2매(50명)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네이버 지식iN서비스팀 양창호 팀장은 이와 관련, "대학 입시 원서접수 마감 기간까지 대학입시 관련된 정보탐색이 집중되는 기간”이라며, “네이버 지식iN을 통해 수험생들이 전문가들로부터 정확한 전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