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레고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 레고 브릭으로 사용자가 직접 조립 가능


▲ 벨킨과 레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벨킨 레고 빌더 케이스’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레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 등 애플제품 전용 ‘벨킨 레고 빌더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킨 레고 빌더 케이스는 레고의 첫 공식 라이선스 스마트폰 케이스로 사용자가 직접 레고 브릭을 직접 조립해 창의적인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다.

또 기기 보호는 물론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스마트폰 케이스로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 5, 아이폰5s, 아이팟 터치 5세대 전용으로 각각 출시된다.

아이패드 미니 전용 케이스는 유연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됐고, 기기에 완벽하게 피팅돼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일체형의 앞면 커버는 기기의 화면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주고 3단 스탠드로 접어서 사용할 수 있다.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기기의 절전 모드가 해제된다. 아이폰 5, 아이폰 5s와 아이팟 터치 5세대 전용 케이스는 기기를 살짝 감싸는 테두리 디자인이 화면 스크래치를 방지해 주고, 내구성이 좋아 외부 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컬러는 레고의 아이콘 컬러를 담아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 5, 아이폰 5s, 아이팟 터치 5세대 전용 케이스 모두 각각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사용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레고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컬러로 제작된 벨킨 레고 빌더 케이스는 기기 보호라는 기능성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모두 충족시키는 케이스 이상의 장난감이자 패션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