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간편 목록 등 새로운 기능 추가, '웹툰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아이폰용 ‘다음 웹툰’ 모바일앱을 출시함으로써 아이폰 이용자도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즌2’, ‘어쿠스틱 라이프’ 등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연재되는 웹툰을 모바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다음 웹툰’ 앱은 지난 6월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돼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을 반영해 이번에 아이폰용 모바일앱을 추가로 출시했다.  

아이폰용 ‘다음 웹툰’앱은 ▲작가/독자의 베스트 댓글을 모아 보여주는 '베플', ▲혼자 보기 아까운 장면이나 인상 깊은 장면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컷 공유',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끊김없이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정주행’ 등 안드로이드앱에서 이용자 만족도가 높았던 주요 기능을 그대로 구현했다.  

여기에 아이폰 기기의 특성을 반영해 보다 깔끔하고 가벼운 디자인과 한 층 편한UX(User eXperience)를 적용했다. 특히, 작품을 보다가 편리하게 원하는 회차로 이동할 수 있도록 뷰어 내에서 제공하는 ‘회차 간편 목록’은 아이폰용 ‘다음 웹툰’앱만의 특화된 기능이다.  

이 외에도 작가, 작품명, 장르에 따라 원하는 작품을 골라볼 수 있는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보던 장면의 위치까지 기억하는 스마트한 저장 기능으로 감상의 맥이 끊기지 않도록 돕는다. 신규 회차의 웹툰을 빠르게 감상할 수 있도록 알림 설정 기능도 지원한다. 두고두고 보고 싶은 작품은 책갈피 기능을 통해 회차별로 저장해두면 편리하다.

한편, 다음은 아이폰용 ‘다음 웹툰’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정주행 필수 아이템인 '웹툰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웹툰’ 앱은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OS 버전은 출시 하루 만인 6일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차트 1위에 올랐을 정도로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