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개통 고객에게 12만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애플 '아이패드 에어'


[아이티데일리] KT는 12일 0시부터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애플의 5세대 아이패드인 ‘아이패드 에어’ 및 2세대 아이패드 미니인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는 16GB/32GB/64GB/128GB 용량 및 스페이스 그레이/실버 색상으로 오는 16일 출시된다.

KT는 12월 중 자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개통한 고객에게 단말기 가격을 12만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단말 가격표

또한 ‘애플 스마트커버’,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35%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LTE 데이터 평생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LTE 테이터 평생 요금제는 제공되는 데이터량에 따라 1.5G/3G/6G 등 3종으로 구성됐다. LTE 데이터 평생 요금제는 데이터 소진 시 접속을 자동 차단하는 ‘데이터 안심차단’ 옵션을 지원한다.

또한 KT는 ‘LTE WARP 신한 빅플러스 카드(플래티늄)’, ‘BC UPTURN WARP 카드’ 등 제휴 카드로 데이터 요금 지불 시 월 최대 30,961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KT는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발매일인 16일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를 직접 방문, 아이패드를 개통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벨킨 아이패드 에어 트라이폴드 커버’를 증정할 계획이다.

KT 올레닷컴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