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는 12월 8일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비즈니스 기술 최적화(Business Technology Optimization, BTO) 솔루션인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결과 중심의 최적화된 IT 환경’을 주제로 하는 키노트 세션과 함께 머큐리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스위트의 주요 구성요소,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 ‘머큐리 퀄리티 센터’,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머큐리 IT 거버넌스 센터’등 최적화 센터 소개 및 데모 세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하는 머큐리인터액티브의 월드와이드 총괄 수석인 제임스 라슨 (James Larson) 부사장은 키노트 세션에서 IT와 비즈니스 일선이 만나는 접점을 최적화기 위한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또한 머큐리의 BTO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IT가 비즈니스에 의미 있는 최적화된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아울러 머큐리는 이번 행사에서 IT 에 대한 요구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 걸쳐 발생하는 애플리케이션 변경을 통제하기 위한 라이프사이클 접근법에 대해서도 논의 할 계획이다. 또한 IT 팀원 간의 효율성 향상 및 비즈니스 가치 극대화 방안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예정이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기술 영업 총괄인 우병오 이사는 “기업이 비즈니스와 IT를 일치시키고, IT의 성능과 품질을 최적화하는 것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우선의 과제가 되고 있다"면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데이는 BTO 전략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추진하여 급변하는 환경에서 최적화된 IT를 운영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등록과 관련 http://www.srpcorp.co.kr/mercury 에서 가능하며, 등록은 오는 23일부터 12월 7일까지이다.
<최은주 기자>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