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뷰커버·플립커버 들뜸 현상 방지, 간단한 부착만으로 편의성 확대


▲ 슈피겐SGP 갤럭시노트3 S뷰커버 전용 ‘마그네틱 클립’

 

[아이티데일리]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갤럭시노트3 S뷰커버 및 플립커버의 들뜸 현상을 방지해주는 ‘마그네틱 클립’을 18일 출시했다.

‘마그네틱 클립’은 갤럭시노트3용 S뷰커버 및 플립커버에 결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자석을 활용해 전면 커버를 완벽하게 밀착시키고 고정해준다. S뷰커버 및 플립커버에 클립을 결합하고 기기 측면과 맞닿는 부분에 마그네틱을 부착하면 커버가 들뜨거나 뒤집었을 때 커버가 열리는 불편함 없이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기 사용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 슬림한 사이즈와 간단한 부착만으로도 S뷰커버의 편리함을 배가시켜주며 현재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갤럭시노트3의 측면 소재와 동일한 느낌의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일체감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으로 갤럭시노트3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슈피겐SGP는 마그네틱 클립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갤럭시노트3용 액정보호강화유리 ‘글라스tR’, 갤럭시노트3 케이스 ‘슬림아머’, 가죽 트레블백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오는 1월 8일까지 마그네틱 클립 사용후기를 남겨주는 고객에게도 노트북 백팩 및 가죽 스트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소비자 테스트에 참여한 정다영(28, 여)씨는 “갤럭시노트3의 S뷰커버를 사용할 때 커버가 고정되지 않아 가방에 넣고 다닐 때 화면이 계속 열리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마그네틱 클립을 사용하니 커버를 고정해줘 사용이 편리하고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마치 S뷰커버와 하나인 듯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고 사용소감을 말했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슈피겐SGP의 마그네틱클립은 갤럭시노트3의 S뷰커버 및 플립커버가 덜렁거리거나 고정이 되지 않는다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적극 반영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