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시크릿 업+사운드 케이스 통해 듣는 즐거움 표현


▲ 베가 시크릿 업 신규 광고 영상 장면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시크릿 업’의 진화된 사운드를 강조한 신규 광고를 18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베가 시크릿 업의 차별점으로 꼽히는 생생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강조, 베가 시크릿 업과 사운드 케이스가 선사하는 듣는 즐거움을 화려한 영상과 음향을 통해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베가 시크릿 업이 구현하는 압도적인 사운드를 경험하기에 적합한 파티 공간, 캠핑장 등을 배경으로 전개된다.

이들 장소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선물상자, 물통, 주전자 등에 사운드 케이스를 장착한 베가 시크릿 업을 댔다가 떼는 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며, 물체가 닿는 순간과 떨어지는 순간의 음량 변화를 시청각적으로 연출했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은 “시크릿 기능에 이어 베가 시크릿 업만이 제공하는 압도적인 사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한층 진화된 베가 시크릿 업만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가 시크릿 업은 무손실 음원(FLAC) 재생과 DRE 기술을 적용해 음질을 향상시키고, 사운드 케이스로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킨 스마트폰이다. 사운드 케이스는 접촉하는 물체에 따라 음량과 음색이 달라지는 게 특징으로 종이 상자와 같이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 시 콘서트홀과 같은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