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테마와 화면전환. 스티커 기능 제공, 모든 편집과정 확인 가능



[아이티데일리]  넥스트리밍(대표 임일택)은 안드로이드용 동영상 편집 앱 ‘KineMaster(키네마스터)’를 출시했다. 키네마스터의 가장 큰 특징은 각 장면마다 사용자 각자의 개성을 살려 원하는 느낌과 효과를 그대로 적용할 수 있도록 사진과 동영상 편집을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추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3D 화면전환 효과 ▲다중화면 효과(PiP, Picture in Picture) ▲손글씨 ▲스티커 ▲배경음악 등 다양한 스타일 효과로 전문가 수준의 편집이 가능하며, 키네마스터만의 장점 중의 하나인 빠른 렌더링 기술로 사용자들은 편집 과정을 직접 확인하면서 완성도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키네마스터는 ‘테마’라는 특별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겨울, 사랑, 여행, 자연 등의 다양한 주제들로 만들어진 테마에는 그에 어울리는 음악과 화면전환 효과가 포함돼 동영상 추가만으로도 간단하게 새로운 결과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다른 스타일 효과들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도 있다. 앱에서 쉽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테마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키네마스터를 이용해 편집, 완성된 동영상은 최대 Full HD(1080p)까지의 다양한 해상도로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고,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등의 SNS 공유 및 클라우드 업로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